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

지난 3월 30일에 첫 선을 보인 갤럭시S8는 디자인과 방수, 방진 기능, 인공지능(AI) 가상 비서 '빅스비'(Bixby) 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제품이다. 사전판매객에게는 ‘삼성 덱스’ 혹은 ‘레벨 박스 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은 갤럭시S8 사전 판매와 하께 오는 14일까지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모아 1+1 판매하는 ‘삼성가전 플러스 컬렉션’ 기획전도 마련했다. 혼수시즌을 맞아 필수 혼수용품들로 선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삼성UHD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2.2채널’을,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 구매 때 ‘세라믹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 때 ‘일체형 추가 필터’를,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를 구매하면 ‘진공청소기’가 제공되고, ‘삼성 전기 건조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스탠드 선풍기’를 함께 증정한다.

해당 제품들은 G마켓 내 삼성전자 공식 브랜드샵을 통해 판매되며, 신한/현대/롯데/국민/농협 카드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과 카드사 별 최대 20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을 합산해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선물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100%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400만원 이상은 ‘직화 오븐’, 600만원 이상은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 남성헌 실장은 “갤럭시S8을 기다려왔던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먼저 사전 예약 판매 소식을 알리게 됐다”며 “휴대폰 외에도 웨딩시즌을 맞아 혼수장만에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선별한 1+1 이벤트나 할인,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잘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