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아이엠정형외과'와 '비지팅 센터' 업무협약 체결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27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아이엠정형외과'와 '모바일 CT 비지팅 센터' 업무협약(MOU)을 추가로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엠정형외과는 서울 4개 지역에 이어 경기지역에서는 최초로 개설된 비지팅센터가 된다. 이로써 동국제약과 업무협약을 맺은 센터는 전국 권역별 6개 병원(강남수병원, 강동연세병원, 강남본정형외과, 만세정형외과, 원광대학교병원, 수사랑정형외과 등)에서 7개 병원으로 늘어나게 되었다.

아이엠정형외과 최성욱 원장은 "최근 레저와 야외 활동의 증가로 손, 발에 외상을 입는 환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환자들이 상세한 진단을 받기 위해 대형병원을 방문하지 않고도 본원에서 모바일 CT로 즉시 촬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모바일 CT 파이온은 보건복지부 고시를 통해 영상진단에 관한 요양급여 세부사항을 인정받아 현재 급여 청구가 이뤄지고 있다.

▶동아제약, 상쾌한 라임향 함유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상쾌한 라임향을 더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가그린 라임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가그린 라임은 플루오르화나트륨과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있다. 플루오르화나트륨은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해 충치균에 의한 부식을 막아 충치를 예방한다. CPC는 구강 내 유해균을 파괴해 프라그(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한다.

사용방법은 약 10~15mL를 입 안에 넣고 약 30초간 가글한 후 뱉어내면 되고 식사 후 또는 구강을 상쾌하게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가그린 라임을 통해 2030대 젊은 여성층의 가그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자 했다"며, "가그린 라임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먹고, 화장하고, 라임으로 입 안 클렌징하고'라는 컨셉으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녹십자, '2017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 오크밸리에서 녹십자인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2017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는 녹십자를 비롯해 녹십자홀딩스, GC China(중국 현지법인), GCAM(미국 현지법인), 녹십자엠에스, 녹십자웰빙, 녹십자랩셀, 녹십자지놈 등 녹십자 가족사 영업부문 임직원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녹십자 임직원들은 1박 2일 간의 일정에 따라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편,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라는 주제로 팀별 미션 수행과 본부별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허일섭 녹십자 회장은 "영업 부문 직원들을 보면 듬직하고 행복하다"면서 "힘들고 어려운 환경에도 여기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문가로서 프로근성과 열정, 전문성을 가지고 올 한 해에도 좋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나성률 기자 (nasy23@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