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판시딜, 약용효모를 통한 탈모관리 강조하는 TV-CF 온에어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약용효모 성분을 통한 탈모 관리를 강조하는 탈모치료제 '판시딜'의 새 TV-CF를 방영했다.
이번에 공개된 TV-CF는 판시딜 광고모델로 3년째 활약중인 김성주와 함께 여성 아나운서 최희가 새롭게 합류, 모발 생성과 성장에 필요한 약용효모 등의 필수 영양소 공급을 통한 탈모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했다.
새로운 광고에서 평소 습관적으로 행하는 여러가지의 탈모 관리법에 대해, 김성주씨가 "그런데 빠졌다?" 라고 의문을 제기한다. 이어 '약용효모 성분이 모근 깊숙히 작용해 탈모를 방지하는 '판시딜'로 탈모 초기부터 관리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사람들이 탈모로 고민하면서도 식이요법, 헤어관리 제품 등에만 의존하고 있다"며, "탈모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기 위해서는 모발의 성장과 건강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판시딜과 같은 입증된 의약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가산문화재단, 제10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가산문화재단(이사장 정해영)은 지난 달 29일 광동제약 평택 공장에서 '제10회 가산문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고등학생 65명에게 9천7백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으며,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과 광동제약 생산본부장 문성규 전무이사가 참석해 인재양성을 위한 뜻을 전했다.
가산문화재단 정해영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금을 수여 받은 학생들이 성실하게 학업을 이어가 개인의 발전은 물론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성숙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달라"고 전했다. 광동제약 문성규 전무이사는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위해 꿈과 열정을 가지고 힘차게 도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 소중한 자리가 학생들을 훌륭한 인재로 성장시키는 데 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산문화재단은 장학 및 학술지원사업을 목적으로 2007년 광동제약 창립자인 고 가산 최수부 회장이 설립했다.

나성률 기자 (nasy23@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