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서 피부관리를?'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피부 관리를 위해 사내의원을 찾는 임직원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사내의원은 지난 5일 개원했다. 피부과를 비롯해 정형외과, 신경외과, 한방재활의학과, 치과 등 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가 근무하고 있다.

여기에 피부관리사와 방사선사, 물리치료사 등을 포함해 사내의원에 근무하는 전문 의료진만 20명이 넘는다. 전체 임직원 1000여명과 임직원 가족들은 자유롭게 부속의원을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임직원들은 지난 5일 문을 연 사내의원의 피부과에서 원하는 시간에 피부 미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피부과는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직원들에게 인기가 좋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직원이 피부관리사로부터 피부 관리를 받고 있는 모습.
바디프랜드 임직원들은 지난 5일 문을 연 사내의원의 피부과에서 원하는 시간에 피부 미용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피부과는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젊은 직원들에게 인기가 좋다. 사진은 바디프랜드 직원이 피부관리사로부터 피부 관리를 받고 있는 모습.

진료과목 가운데서도 피부과는 임직원들의 방문이 가장 많다. 레이저 기기와 레이저 치료실 등이 별도로 마련돼 있어 피부질환 진료는 물론 전문 피부 관리, 레이저 등 간단한 시술도 받을 수 있다. 피부 미용에 관심많은 20~30대 젊은 직원들 사이에서 특히 호응이 좋다.

진료비 결제의 경우도 회사 식당, 라운지 등과 동일하게 급여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운영돼 이용이 편리하다.

본사에 근무하는 박은주씨(여·가명)는 "평소 피부가 예민한 편이어서 집 근처 피부과를 정기적으로 다녔는데 지금은 회사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고 있다"며 "사내에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시간과 수고로움, 비용까지 절약하는 1석 3조의 효과를 봤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사내의원 이용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향후 진료 공간과 의료기기, 인력 등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 관계자는 "지금도 로컬의원 수준으로 간단한 치료와 시술은 이용이 가능하다"며 "본사에 20~30대 젊은 직원들이 많아 피부과 이용 빈도가 굉장히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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