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2년만이야' 아이유X김수현, 베일 벗은 '이런 엔딩' 뮤비 티저 속 모습 보니

가수 아이유와 배우 김수현의 조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이목이 집중된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정오 공식 SNS 등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를 앞둔 아이유 정규 4집 '팔레트'의 수록곡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정규 4집의 수록곡인 '이런 엔딩'은 'K팝스타3' 출신 실력파 뮤지션 샘김이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를 담당한 곡으로 아이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인상적인 정통 발라드 넘버다.

특히 아이유 특유의 여린 감성이 돋보이는 이 곡은 타이틀곡 외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제작을 전격 결정, 그 주인공으로 배우 김수현이 지원사격에 나서 화제를 모았다.

아이유와 김수현은 지난 2011년 KBS드라마 '드림하이'를 시작으로 2015년 '프로듀사'에서 함께 러브라인을 연기하며 남다른 친분을 쌓아온 동료다.

아이유는 최근 '이런 엔딩'의 뮤직비디오 제작이 결정된 가운데 본인이 직접 김수현에게 출연을 제안했고, 김수현이 이를 기꺼이 받아들이면서 '프로듀사' 이후 2년여 만에 두 사람의 조우가 성사됐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1일 정규 4집 음반 '팔레트'를 발매, 동명의 타이틀 곡 '팔레트'와 '이름에게'를 필두로 더블타이틀곡 전략을 펼친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