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딘미디어
사진= 가딘미디어

‘애타는 로맨스’ 첫 회 방송…인물관계도까지 파악하고 드라마 정복하기

OCN 월화드라마 ‘애타는 로맨스’ 첫회가 오늘 (17일)방송된 가운데, 인물관계도에 대한관심이 뜨겁다.

OCN은 ‘애타는 로맨스’가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의 비주얼과 캐릭터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관계도 속 가장 눈에 띄는 건 시한폭탄 총괄 본부장 차진욱(성훈 분)과 구내식당 신입 영양사 이유미(송지은 분)의 관계다. 이들은 상하관계가 아닌 하트로 엮여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풀어나갈 아슬아슬 갑을 로맨스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성훈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능력을 가졌음에도 ‘연애세포 0%’, ‘영양실조에 걸린 시한폭탄 총괄 본부장’이라는 수식어가, 갓 입사한 영양사 송지은에게는 ‘그 남자의 몸과 마음을 100% 책임지는 신입 영양사’라는 수식어가 붙었기에 이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케 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수려한 외모로 눈길을 끄는 ‘맥주 먹는 책방’ 주인 김재영(정현태 역)과 ‘미녀 아나운서’ 정다솔(주혜리 역)은 각각 모태솔로의 유일한 남사친이자 정략결혼 상대로 이어져있어 이들이 성훈, 송지은의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 주목된다.

이어 상반되는 이미지를 가진 성훈의 부모님과 시한폭탄을 떠안고 사는 성훈의 전담 비서 박신운, 에로배우 출신이라는 엄청난(?) 과거를 가진 송지은의 어머니와 귀요미 이부동생, 마지막으로 그녀의 회사 동료 4인방까지 저마다 범상치 않은 포스와 개성을 뽐내고 있는 조연군단도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으로 만난 두 남녀가 3년 뒤 우연히 같은 회사의 본부장과 신참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낼 작품이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