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미디어
사진 제공 - SB미디어

엠지텍의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Q80’ 이 전격 80W, 최대 200W의 고출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동호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락클래식 Q80’은 60W급의 고음 전용 트위터와 140W급 중저음 리얼 우퍼를 결합시켜 고음과 저음의 풍부한 음질을 동시에 구현해내며 공기 통로인 베이스덕트를 설치하여 미세한 저음까지도 잡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투스 4.2를 지원하여 전력효율이나 음질을 향상시켰으며, NFC기능을 내장하여 블루투스 연결시 불편할 수 있는 페어링 메뉴를 간소화 시켰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연결 할 수 없는 기기들을 위하여 USB메모리 직접 재생과 AUX단자를 지원하여 다양한 기기로의 연결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안정성 및 사용시간 강화를 위해 LG화학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여 총용량 10,050mAh의 배터리로 출력을 증대시킬 뿐 아니라 퀵어뎁터 사용 시 약 4시간 안에 급속충전이 가능하며, 약 40시간 연속 재생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여성의 핸드백의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함께 심플한 동작버튼과 LED로 세련된 모양을 지닌 모델의 외관을 강조하기 위해 모델 신소연양의 발랄한 보도화보를 선보인 락클래식 Q80은 기본 실버 색상과 프리미엄 컬러 로즈골드 색상이 출시되었다.

출시기념으로 USB 8GB 메모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와 오픈 마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