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오템 ‘AOA 설현’,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푸마 ‘애프터스쿨 나나',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 사진=각 사 제공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비오템 ‘AOA 설현’,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 푸마 ‘애프터스쿨 나나',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 사진=각 사 제공

유통업계에 여성 모델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먼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은 최근 신규 모델로 아이돌 그룹 AOA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설현을 전격 발탁했다.

비오템은 바쁜 활동 중에도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설현의 모습이 비오템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설현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당당하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고 덧붙였다. 설현은 그동안 연기와 예능 등 많은 분야에서 생기 넘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주목 받는 대세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패션그룹 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7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에서의 힐링+데일리 꾸띄르(Daily Courture)’를 콘셉트로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비즈 라인, 가볍고 활동적인 크록티브 라인, 고급스러움과 여성미를 한층 강조한 루비 라인을 다양하게 담아냈다고 한다.

화보 속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2017년도 봄/여름(S/S)시즌 TV-CF 속에 등장한 하지원 아이템이 공개됐다. 하지원은 라인별 각기 다른 매력의 아이템으로 우아함과 사랑스러움, 내추럴함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하지원은 화이트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밑단 레이스가 가미된 네이비 재킷으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으며, 하늘색의 레이스 원피스에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페미닌 룩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 속에서는 생동감 있는 컬러와 여성스러운 레이스, 쉬폰 등 소재를 믹스매치해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여름의 감성을 담아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하늬의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블루 색상의 운동복과 탄탄한 보디 라인이 돋보이는 레깅스를 입은 채 독보적인 건강미를 드러냈다. 연예계 대표 건강 미녀답게 꾸준한 운동과 건강식으로 다진 몸매는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한다. 특히 막 운동을 마치고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 한 화보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2017 브랜드 캠페인 ‘너답게, DO YOU’의 두 번째 엠베서더인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과 함께 나나가 착용한 푸마의 ‘스완팩’을 화보로 볼 수 있는 온라인 룩북 페이지도 오픈 했다.

‘너답게, DO YOU’ 캠페인은 지난해 10월부터 푸마와 영국 톱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gne)이 함께 전개하는 글로벌 여성 캠페인 ‘두 유(DO YOU)’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는 한국여성들만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 중이다.

국내에서는 여성들에게 ‘나다운’ 모습을 사랑하는 자존감을 고취 시키며, ‘나 다울 때,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표현된다’는 메시지를 통해, 어떠한 기준에도 얽매이지 않는 ‘나만의 카리스마’를 강조하고 있다. 푸마는 강인함이나 도전정신만을 강조했던 다른 여성 캠페인들과는 달리 여성들에게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갖추게 하여 궁극적으로는 여성들의 내면적 자존감을 높이는 데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영상은, 최근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여성들의 워너비 비주얼 스타 나나의 트레이닝 모습이 담겨 있다. 나나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푸마의 ‘스완팩’을 비롯한 트레이닝 제품을 착용하고 압도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