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리 경정공원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로 가족과 아이들을 맞이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정공원 운영동 앞 광장에서 '2017 경정과 함께하는 행복세상 어린이 축제'가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각종 체험 및 놀이 프로그램, 무대공연 등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펼쳐진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어린이날 미사리 경정공원으로 오시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미사리 경정공원에서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종이배, 종이팽이, 뱃지, 종이가면 등 어린이 만들기 프로그램과 페이스페인팅 등이 준비돼 있다. 놀이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수상에서 즐기는 패달보트가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VR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VR 장비를 착용하고 즐기는 롤러코스터 체험, 스카이루지 체험 등은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 메인무대에서는 개그맨 출신 MC가 진행하는 가족 레크레이션과 마술·버블쇼,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 팝 아카펠라 공연, 외국인 기예단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이 펼쳐진다. 각 공연마다 공연시간이 정해져 있어 사전에 공연 시간 확인이 필요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