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孝 피자 배달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孝 피자 배달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5월 가정의 달과 새 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열고 이를 통해 자사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먼저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에게 피자를 선물하는 ‘孝 피자 배달 이벤트’를 벌인다.

이벤트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미스터피자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행사로 오는 27일까지 미스터피자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에 부모님께 피자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 접수를 통해 참가 가능하다. 이중 30건의 사연을 선정해 5월 8일 어버이날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라지 사이즈를 당첨자 부모님에게 보내준다.

이와 함께 미스터피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하여 빅3제품(쉬림프골드, 하프앤하프, 포테이토골드) 라지사이즈 주문 때 1만원, 레귤러 사이즈 주문 때 50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도미노피자 매장을 방문해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오는 5월 8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도미노피자 매장을 방문해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오는 5월 8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도미노피자 매장을 방문해 피자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전국편 참가자를 오는 5월 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피자교실 전국편은 만 6~11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5월 17일 서울·대구·부산 등 전국 29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오전 9시 15분에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참가는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 매장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피자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매장 내부를 함께 둘러보고, 도미노피자 메이커와 함께 실제 피자메이킹 과정을 체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 손목밴드, 에코백 등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에 맞춰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에 맞춰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한국 피자헛 제공

한국 피자헛은 봄 시즌에 맞춰 더블박스 봄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피자헛 인기 상품 중 하나인 기존의 더블박스에 봄맞이 장식을 더한 것으로 아름다운 벚꽃이 봄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을 그려 넣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쌀도우로 맛을 낸 ‘더 맛있는 피자’ 5종 중 원하는 피자 두 가지를 선택해 한 판 가격으로 두 판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실속형 박스다.

피자헛은 오는 5월 24일까지 봄 맞이 더블박스에 특별한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더블박스를 E-쿠폰 전용으로 판매한다.

메시지를 담은 더블박스는 ‘고마워’, ‘칭찬해’, ‘생일축하해’ 등의 3가지 메시지를 선택해 박스에 새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옥션 ▲G마켓 등 E 쿠폰 판매 채널을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주문 전용 앱에 E쿠폰을 적용한 후 원하는 메시지를 선택하면 된다. 피자는 ‘더 맛있는 피자’의 갈릭 비프와 베이컨 스테이크 2종이 제공된다.

한국파파존스는 올해 파파존스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파파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올해 파파존스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파파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사진=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는 올해 파파존스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파파 서포터즈’ 30명을 오는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파파 서포터즈’는 약 3개월 동안 다양한 피자 메뉴 및 이벤트 활동을 직접 체험하면서 파파존스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파파존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피자에 관심이 많으며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한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20~4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5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파파존스 메뉴 시식 후 품평하기, 파파존스 마케팅 행사 홍보하기 등의 활동을 펼친다. 참여 혜택으로는 파파존스 신제품 우선 시식 기회,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 기회, 매월 피자 시식권 증정,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참가희망자는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