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개발호재와 초역세권 입지를 갖춘 삼성동 일대에 메디컬센터를 갖춘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가 선보인다. 메디컬센터는 치과와 이비인후과, 피부과, 성형외과, 한의원 등의 병원으로 구성되며, 약국도 독점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메디컬센터가 들어서는 상가는 탄탄한 유동인구와 배후 수요를 흡수하기 때문에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률이 높은 상품으로 통한다”며 “특히 대치3차 아이파크 상가의 경우 대규모 개발호재까지 갖춰 향후 임대수익은 물론 시세차익까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상가는 지하 4층~지상 15층 1개동 규모로 전용 21㎡~84㎡ 총 207실과 상가 33호실로 구성된다. 상가에는 입점이 확정된 컨셉형 레스토랑 ‘셀렉다이닝(Select Dining)’은 물론 편의점과 부동산, 약국 등 인기 업종 독점 계약 물량 모두 수요자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

교통 환경 또한 도보 3분 거리에 지하철 2호선 삼성역이 위치해 유동인구의 밀집도가 높다. 5년 임대 월세 보장까지 받을 수 있는 조건을 갖춰 안정적인 수익을 담보한 투자상품으로 발돋움했다.

단지는 유럽풍의 고품격 외관 디자인은 물론 고급 마감재 적용으로 유럽의 감성을 담도록 조성된다. 또 내구성과 기능성이 탁월한 강화 천연석 적용으로 외부충격에 안정성이 더해졌으며 우수한 단열효과, 차음성, 밀폐력 등을 자랑한다. 100% 자연성분의 ‘ECO FREE’ 제품을 사용해 천연대리석과 같은 질감도 갖췄으며 다양한 색상 연출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미국 환경보호국(EPA)에서 공인한 친환경 재생에너지 기술인 ‘지열 시스템’을 도입해 최고 냉방 50%, 난방 78%까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환경도 갖췄다. 친환경 E0 등급의 고급마감재를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