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고객관리 전산시스템 교체를 위해 다음 달 11일부터 15일까지 고객서비스 업무를 일시 중단한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업무 중단 기간은 5월 11일 오후 8시부터 5월 15일 정오까지다. 이 기간 동안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고객센터, 온라인 사이트와 요금납부 ARS 및 미납센터 등에서의 신규가입, 기기변경, 요금납부, 각종 서비스 신청, 조회·변경 업무 등을 이용할 수 없다.

유심 기변과 한도형 요금제(선불·팅 등) 충전, 데이터 선물·리필, 착신전환 등의 이용도 어려우며 통화품질이나 단말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및 A/S관련 업무처리도 중단된다. 다만 고객센터를 통한 일부 상담업무(통화품질 포함)와 분실 정지·해제는 가능하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 달 11일 일과 시간 전까지 이를 처리해야 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