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경주로를 달릴 수 있는 '경주로 가족사랑 마라톤대회'를 오는 13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주로 가족사랑 마라톤대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달리는 이색 가족 마라톤 행사다. 1000명의 아이들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준다는 믿음 아래 어린이들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경주로 1바퀴(2km)를 달리면서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라톤 코스 내에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미션을 추가함으로써 색다른 러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1코스 스마일 지압판 코스에서는 45m 구간을 부모가 아이를 업고 지압판을 통과해야 하고 2코스 한마음 림보 코스는 가족이 함께 림보로 걸어야 미션이 완료된다. 마지막 스마일 허그 코스는 가족 구성원 모두가 풍선을 가운데 두고 껴안아 터트리는 미션으로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경주로를 달리며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거제 대명리조트가 메인스폰서로 나서 참가한 가족에게 거제 대명리조트 오션베이 이용권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아이스크림 상품권, 3만원 상당의 가족 마사지 이용권을 나눠준다. 참가비는 5000원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담당자는 "평소 일반인의 출입이 철저하게 금지된 경주로를 달리는 이번 마라톤대회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