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5월 셋째 주 월요일인 오늘(15일)은 성년의 날이다. 이날은 공식적으로 성인이 된 것을 축하하는 날이자 성인이 된 사람에게는 일생에 단 하루뿐인 특별한 시간이다. 성년의 날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먼저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는 '러브 인 로즈(Love in Rose)' 콜렉션을 선보였다. 콜렉션은 장미 꽃 잎 안에 하트 모티브를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귀걸이 12종, 목걸이 8종, 팔찌 7종 등 총 34종으로 구성됐다. 탄생석 목걸이 12종도 만날 수 있다.

이랜드월드의 다른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장미를 모티브로 한 목걸이와 베이직 메탈시계를 준비했다. '영원한 사랑'이라는 꽃말의 장미는 성년의 날 단골 아이템으로 오에스티는 장미의 모티브에 컬러 스톤으로 디자인 한 목걸이 4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날 진동클렌저 브랜드 클라리소닉은 성년의 날을 맞아 클렌징 디바이스 '미아1'과 '미아2'를 최대 42% 할인한다. 할인행사는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클라리소닉은 성년의 날 행사가 보다 실속 있게 페이스 전용 진동 클렌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BYC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커플 및 여성용 언더웨어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성년의날 언더웨어는 스무 살의 감성에 맞춰 트렌디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성용 언더웨어는 브래지어와 힙라인을 살려주는 헴팬티를 포함해 티팬티, 슬립 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투쿨포스쿨은 실용성이 높은 뷰티 아이템을 추천했다. 쉽고 간단하게 스타일 변신을 도와줄 아이템인 립스틱 '다이노플라츠 바치오브라키오'와 '다이노플라츠' 향수가 그 주인공이다. 그중 다이노플라츠 바치오브라키오는 총 6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롯데주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와인 선물 가이드를 제안했다. 독특한 발바닥 문양의 라벨로 잘 알려진 '베어풋(Barefoot)'은 톡톡 튀는 개성의 20살 성인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또 일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한 부티크 와인 '킬리카눈 첼로' 시리즈도 색다른 선물이 될 수 있다. 여기에 장미빛 와인으로 축복을 더할 '티아라 로쏘'도 빼놓을 수 없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