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 제공

박해진, 최정예 고스트 요원에서 훈남 유정선배로 변신 "무서운 몰입감과 집중력으로 캐릭터 그 자체 되어 현장 스태프들도 감탄"

'맨투맨'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진의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16일)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 측은 박해진의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만드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 속 작전 성공률 100%의 빈틈없는 고스트 요원 설우의 모습과 조각 같은 외모에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치인트' 속 유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자신만의 캐릭터로 만들며 무서운 변신을 보여 왔던 박해진은 이번에도 기대를 버리지 않았다.

영화 '치인트'에서 박해진은 조각 같은 외모에 학벌까지 다 갖춘 '유정'으로 분했다. 고스트 요원 설우와는 또 다른 성격의 캐릭터인데도 어색함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변신이다.

특히 영화 '치인트' 관계자는 "박해진은 촬영장에서 무서운 몰입감과 집중력으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현장 스태프들도 감탄했다"며 "캐릭터를 넘나드는 남다른 연기 아우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순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치인트'는 완벽한 남자 유정과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오연서 분),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백인호(박기웅 분)를 중심으로 캠퍼스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