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술의 발전으로 조직의 운영 방식은 크게 개선되었지만, 이로 인해 기업들의 보안에 대한 접근방식도 변화했다.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에서 기업의 주요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사이버 보안 아키텍쳐 Check Point Infinity (이하, 체크포인트 인피티니)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모바일 전체를 아우르는 최초의 통합형 보안 플랫폼으로, 위협 방지 기능을 탑재하여 점차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

주요 기능은 단일 보안 플랫폼으로 공통 플랫폼, 위협 정보 공유 및 개방형 인프라를 활용하여 모든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모바일에서 보안이 강화됐고,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진보된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이를 차단하는데 중점을 두고, 통합형 시스템으로 단일 관리, 모듈식 정책 관리 및 통합형 위협 가시성으로 단일 창을 통해 보안을 효율적으로 중앙 집중화했다.

체크포인트 가비 레이쉬 제품 관리 부서 부사장은 “체크포인트 인피니티는 네트워크, 클라우드와 모바일에 걸쳐 저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보안, 지능, 관리기능을 통합한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고자 하는 중대한 비전의 결실이다.” 면서 “이 아키텍처는 조직이 변화하는 향후 IT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결한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통합형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IT 운영을 통해 모든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