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7월 출시된 U+패밀리샵의 LG생활건강샵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인기가 대단하다.

LG유플러스 고객이 LG의 생활용품과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LG생활건강), 가전/전자제품(LG전자) 등을 좋은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인 U+패밀리샵 내 LG생활건강샵의 재구매율이 절반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6개월 내 4회 이상 구매한 고객의 비율은 전체 구매 고객 중 10명 중 한 명 꼴인 것으로 드러났다.

U패밀리샵
U패밀리샵

U+패밀리샵은 출시 당시에도 기존 LG생활건강샵 매출의 2배 가량의 매출을 기록하며 고객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LG생활건강샵을 이용중인 멤버십 최모씨는 "가족에게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하고 있는데, 매달 쿠폰과 VIP 고객 할인까지 더해져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계속 이용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U+패밀리샵은 LG의 훌륭한 상품을 믿을 수 있는 가격에 U+멤버십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까지 더해져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에는 설 기획전, LG창립 70주년 기념 할인,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도 LG가족'이라는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으며,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재현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와 LG의 가족인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풍성한 U+패밀리샵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U+패밀리샵의 믿을 수 있는 가격과 제품으로 고객의 신뢰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