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주식회사 엠지텍(대표 황성환)이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락클래식 C70’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지난 5월 9일부터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VR360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후기를 통한 블루투스 이어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락클래식 C70’ 은 정격출력 30W , 최대 100W의 블루투스 스피커로서 투명한 외관에 스피커 유닛 자체가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반투명한 재질의 독특한 디자인과 메탈 재질의 외관으로 인해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기기 안쪽으로 만들어진 ㄱ자 공기 에어덕트를 통해 출력되는 약 40W 베이스 출력과 30W급의 더블 고음 스피커 유닛으로 인해 10만원 중후반대의 스피커라 여겨지지 않을 정도의 고음질로 높은 가성비 모델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약 20시간 재생되는 고용량 배터리와 SD카드 및 외부 AUX케이블 지원, 간편한 메뉴 버튼들은 기존의 블루투스 스피커들과는 다른 독특한 외관과 합쳐져 큰 스피커를 원하지 않는 1인가정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좋아하는 고객층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유니크한 외관을 돋보이게 하는 보도화보는 신인모델 염승미양이 거리에서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으로 촬영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나 오픈마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