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숍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의 썸머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화장품 전문숍 ‘토니모리’가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의 썸머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화장품 전문숍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의 썸머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에서는 토니모리와 O!Oi의 여름 한정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의 유니크하고 위트있는 감성과 O!Oi의 독특한 패턴이 잘 어우러져 더욱 소장가치가 높아진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은 출시 특가 1만18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름시즌을 맞아 O!Oi 에디션으로 출시한 신제품 더 화이트티 마일드 선쿠션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여린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전하게 작용해 어린 자녀를 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토니모리 x O!Oi 에디션’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은 20%, 백젤 아이라이너 2종은 1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 출시 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 품귀현상을 빚은 ‘토니모리 x O!Oi 파우치’는 이번 세일에 맞춰 2차 파우치 라인을 선보였다. 컬러는 핫핑크·블루·화이트 색상으로 구성 돼 상큼하고 발랄한 써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x O!Oi 에디션’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 때 개당 2000원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배우 서강준이 직접 사용해 소비자들 사이 화제를 일으킨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20% 할인 된 1만2400원에 판매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EWG 그린등급 성분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WG 등급이란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단체인 Environmental Working Group(이하 EWG)에서 발표하는 화장품 성분 유해 등급으로, 조사를 통해 성분의 유해성을 1~10등급까지 구분하여 2등급까지는 안전, 3~6등급까지는 보통, 7~10등급은 위험 성분으로 분류한다.

지난해 출시 돼 100억 매출을 달성한 토니모리 스테디 셀러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20% 저렴한 가격인 2만8000원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써머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도 세일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여름 철 잡티 없는 피부를 연출시켜 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는 50% 대폭 할인된 가격 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도 20% 할인된 가격인 1만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마이써니 썬케어 라인은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원 플러스 원(1+1)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깜찍한 패키지의 포켓몬 쿠션 전 품목은 50% 할인, 피부 잡티를 커버해 줄 컨실러도 전 품목 50%에 선보인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