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비렌트카'가 목포에서 관광렌트 분야의 발전을 위해 '하람'과 손을 잡았다. 사진=케이비렌트카 제공
'케이비렌트카'가 목포에서 관광렌트 분야의 발전을 위해 '하람'과 손을 잡았다. 사진=케이비렌트카 제공

'케이비렌트카'가 목포에서 관광렌트 분야의 발전을 위해 '하람'과 손을 잡았다.

현재 많은 관광객들이 해남을 비롯해 진도와 영암, 무안, 완도 등을 관광하기 위해 수도권에서 KTX나 SRT등을 타고 온 후 렌트를 이용해 관광을 하고 있다.

이에 케이비 렌트카는 수도권 관광객을 위한 여행 편의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목포역에서 차량을 바로 받아서 이용하고 반납도 목포역에서 가능하게 해 관광객들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케이비 렌트카' 측은 현재도 관광을 위한 렌트 서비스를 운영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 2019년 진도(국내 최대 규모) 대명리조트 개장과 신안 외달도 리조트 개장(목포, 진도, 완도, 영암, 무안 등 수많은 축제), 새천년 다리 완공을 시작으로 목포가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하람과 협업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케이비 렌트카는 목포에서 유일하게 스스로 회사의 홍보와 광고를 하고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렌트카 업체가 됐다고 한다.

케이비렌트카 운영을 하고 있는 이남환 이사는 “한층 더 렌트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고객들을 처음 응대 할 때 여러 서비스를 하고 있었지만 더 나아가 차량을 이용 하고 나면 추후 목포에서 렌트카를 이용했을 때 추억에 남을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항상 목포렌트카 하면 케이비가 먼저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케이비는 이미 목포에서 고희승 대표가 보험대차로 회사 수익의 80%를 운영하고 있었으나 이제 하람의 하수연 대표와 이남환 이사의 운영으로 목포에서도 관광 렌트카 운영을 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 밖에도 이남환 이사는 하람과 함께 '이웃사람'이라는 광고 단체를 설립했다. '이웃사람'을 통해 렌트 광고책자를 만들어 광고도 하고 그 비용을 목포시에 사는 어려운 사람들에게 기부를 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