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대표 최경휘)가 이데베논 화장품 스킨케어 5종 세트 출시를 기점으로 강남 헤어카리스와 제휴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피부노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이데베논을 기초로 하여 자연추출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5종 세트는 보습과 노화방지의 ‘하이-멀티 에센스’, 미백과 주름개선의 ‘링클 크림’, 보습과 진정효과의 ‘라이징 토너’등 기존 제품과 함께 신제품 선크림과 쿠션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데베논 성분 함유량이 타 제품들보다 높고 흡수율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 ‘이데베논 쿠션’은 고수분 기능성쿠션으로 포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이데베논 수분 보습성분의 조화로 강력한 피팅력을 가진 제품이다

이와 함께 출시한 ‘퍼펙트4 이데베논 선크림’은 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를 지닌 제품으로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줌과 동시에 혼합 자외선 차단성분으로 유기자외선과 무기자외선 두가지를 모두 차단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번 제휴입점을 진행한 헤어카리스는 선릉점과 대치점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샵으로서 강남에서 17년 동안 운영된 중견헤어샵이다. 내방하는 고객의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을 꾸준히 책임지며 이어진 경영으로 두터운 고객층과 가족 같은 디자이너 들을 보유하고 있다.

강남권 헤어메이크업샵과의 제휴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판매기반을 늘려가고 향후 온라인 판매도 기획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jongmin1@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