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최근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최근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최근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의 성과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쿠션의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켰다. 텐션 망을 통과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찍혀 화장이 쉽고 케이스에 잘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에이블씨엔씨가 뷰티넷에 게시한 뷰티크리에이터 ‘레나’, ‘회사원’, ‘써니’ 등의 텐션 팩트 리뷰 동영상은 합계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넘어섰다. 화장품 관련 온라인 사이트와 SNS 등에서도 ‘쫀쫀한 망 덕분에 내용물 양 조절도 쉽고 뭉침이 없다’, ‘쿠션보다 얇고 균일하게 발린다’ 등 텐션 팩트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잇츠스킨이 5월 감사의 달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정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잇츠스킨 제공
잇츠스킨이 5월 감사의 달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정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잇츠스킨 제공

잇츠스킨(대표 김홍창)이 5월 감사의 달 마지막 주말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정기 할인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와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전 품목의 할인율을 20%에서 30%로 확대한다.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4만2000원에 판매한다.

‘라이프 컬러 팔레트’ 4품목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프레스티지 비엔’, ‘로즈 드 블랙’ 등 프리미엄 라인도 감사의 달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오는 5월 31일까지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오는 5월 31일까지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오는 5월 31일까지 쌓여진 뷰티포인트만큼 2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뷰티포인트 2배 찬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그동안 잠들어있던 뷰티포인트를 2배로 환산, 2배 가치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전 브랜드와 계열사 브랜드 제품 구매 때 결제금액의 일부가 쌓이는 적립금으로 아리따움 온라인 몰 및 뷰티포인트 통합멤버십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특별히 아리따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만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포털사이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와 함께한 ‘뷰티포인트 지상주의’ 콜라보 웹툰을 공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된 협업 웹툰 ‘뷰티포인트 지상주의’에서는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최수정 등 인기 캐릭터가 등장해 특유의 재치가 담긴 스토리로 유머러스한 재미를 전하며, 아리따움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리따움닷컴 10만원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명동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점포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기분 좋은 스윗한 에너지를 전하고 고객들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경험들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스윗 드림(Sweet Dream)’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구현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특히 이번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는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Life is Sweet)’의 의미를 담은 고객 소통형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한다.

이 곳은 총 3층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층별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은 다채로운 컬러를 접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을 한 장소에서 원스톱으로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하우스 오브 컬러 플레이(House of Color Play)’를 테마로 구성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트렌디한 무드의 외관 디자인이 돋보이며 플래그십 스토어 외부와 내부, 엘리베이터 내에는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이 설치됐다.

1층에서는 에뛰드하우스의 전 제품과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만날 수 있고 브랜드 가치를 담은 아홉 가지 룩(에뛰드 메이크업 9룩)을 만나볼 수 있는 ‘파인드 유어 룩(FIND YOUR LOOK)’ 코너를 갖추고 있다.

‘파인드 유어 룩’ 코너는 에뛰드만의 아홉 가지 룩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비주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룩에 사용된 메이크업 제품이 비주얼 하단부에 진열되어 있어 원하는 룩을 골라 손쉽게 메이크업을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2층 ‘퍼스널 컬러 스튜디오’에서는 매장 내 비치된 측색기로 본인의 퍼스널 컬러 톤(계절톤)을 확인한 후 각자의 톤에 맞는 ‘사계절 웜/쿨톤 섀도우 팔레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3층 ‘컬러 팩토리’는 원하는 색상과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퍼스널 립스틱 서비스(Personal Lipstick Service)’를 사전 예약하면 에뛰드하우스 컬러 아티스트가 측색기와 컬러 드레이핑 서비스를 활용하는 ‘퍼스널 컬러 서비스(Personal Color Service)’를 통해 퍼스널 컬러를 추천해주며, 120가지 컬러 차트 중 나에게 꼭 맞는 립 컬러와 립스틱 케이스를 선택해 나만의 립스틱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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