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사이트 '핫딜폰'은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사이트 '핫딜폰'은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사이트 '핫딜폰'은 ‘쎈요금X쎈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폰7 플러스과 LG G6, V20, 갤럭시S8 플러스, 노트5, 갤럭시S7 엣지, A8 2016, A5 2017 등 구매 때 웨어러블(기어S3 프론티어, 애플워치1세대, 기어S3 클래식, 플레이 스테이션4)을 99%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애플워치 1세대, 플레이 스테이션4는 정상가 40만원이지만 99%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기어S3프론티어, 클래식은 블루투스 모델이라 단독으로 통화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월 통신료 등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핫딜폰은 또 알뜰폰 유모비 통신사를 겨냥한 특가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LG 통신망을 빌린 유모비 통신사로 진행 중이며 갤럭시S7, LG V20을 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알뜰폰은 이동통신사 (SKT·KT·LG)에 비해 부가서비스아 혜택이 부족하다. 하지만 가격으로는 3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알뜰폰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로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이동통신사(SKT, KT, LG) 통신망을 빌려 통신 서비스를 제공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