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당방송캡처
사진=해당방송캡처

채정안, 이혜영 '아는형님' 강제 소환?..."이 안에 우리 X-형부 있다" 발언 재조명

배우 이혜영의 '섹션TV 연예통신' 인터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과거 채정안의 돌직구가 재조명 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맨투맨' 고등학교에서 전학온 배우 박성웅과 채정안이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채정안은 "이 안에 우리 X-형부 있다"라고 폭탄 발언을 했다.이에 서장훈은 "나는 아니다. 접점이 없다"며 선을 그은 뒤 이상민을 향해 "저 형은 안 갔다 온 것처럼 행동한다. '라 돌체 비타' 작사·작곡은 누구냐"고 물었다.

서장훈의 '라 돌체 비타' 발언에 이상민은 "고만하라고!"라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채정안은 비슷한 시기인 1999년 1집 앨범 '무정'을 내고 가요계에 데뷔해 'X-형부' 발언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채정안은 이혜영과 연예계에서 소문난 절친으로 수 년째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채정안의 돌발발언에 이상민은 애써 눈을 감고 고개를 저으며 못 들은 척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는 배우 이혜영이 2000년 발표한 곡으로 스페인어로 '달콤한 인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 곡은 이혜영의 전 남편이자 아는형님 멤버인 이상민이 작사, 작곡했다.

윤정희 기자 jhyun@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