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의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이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워터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오는 7월 31일까지 협업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켈로그 제공
농심 켈로그의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이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워터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오는 7월 31일까지 협업 마케팅에 돌입했다. 사진=켈로그 제공

농심 켈로그의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이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워터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오는 7월 31일까지 협업 마케팅에 돌입했다.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론칭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마케팅은 ‘스페셜K 뉴트리핏’ 구매객 중 추첨을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특별 제작된 배럴의 래쉬가드 세트 또는 워터 레깅스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전국 대형 할인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 X 배럴 콜라보팩’을 구매해 상자 내부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한 후, 배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당첨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쿠폰 번호 입력 후 특별 제작된 배럴 래쉬가드 세트와 워터 레깅스 중 원하는 제품 및 사이즈를 선택한 당첨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배송으로 제품이 증정되며, 신청은 7월 31일까지다.

최미리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한 자기관리를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맛은 물론 탄탄한 영양설계를 통해 만든 프리미엄 체중조절용 시리얼이다”며 “‘스페셜K 뉴트리핏’과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함께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건강하고 특별한 혜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건강한 자기관리가 미(美)의 관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슈퍼 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스페셜K의 프리미엄 라인업 시리얼이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