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갤럭시S8. 사진=국대폰 제공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갤럭시S8. 사진=국대폰 제공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이들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인 '국대폰'이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요금제에 상관없이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먼저 이 업체는 LG G6를 구매 때 B&O PLAY 이어폰이나 톤플러스 HBS-1100, 롤리키보드2&비틀마우스, 20만원 상당의 게임쿠폰 등을 증정하며 LG 워치 스타일 1000대를 추첨해 증정한다. 제휴카드를 적용한다면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국대폰에서 증정하는 사은품으로는 태블릿PC, 드론, 넥밴드, 돌체구스토, 보조배터리 등이 있다.

또 갤럭시S8 플러스를 구매하면 기어S3 프론티어 9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어S3 프론티어는 시중에서 구매 때 정상가 4만원이지만 99% 할인 혜택을 받으면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은 블루투스 모델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통화할 수 없지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국대폰 측은 결합할인 때 매월 최대 4만9500원 상당의 요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인터넷 가격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모바일과 인터넷 상품을 결합해 할인받는 것이 상당히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공시지원금 할인을 받아도 70~80만원대의 할부원금으로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스럽다. 하지만 인터넷 가입과 동시에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추가 금액 지원으로 실구매가 30만원대까지 낮출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