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인터넷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이를 둘러 싼 인터넷 가입처(통신 3사)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사진=펭귄통신 제공
기가인터넷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이를 둘러 싼 인터넷 가입처(통신 3사)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사진=펭귄통신 제공

기가인터넷 시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에 따라, 이를 둘러 싼 인터넷 가입처(통신 3사)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기가인터넷이란 기존 최대 속도였던 100M 광랜 인터넷에서 5배에서 최대 10배 이상 빨라진 500M인터넷과 1G인터넷을 말한다. 빨라진 속도만큼이나 치열해진 가입자 확보 경쟁에 소비자들은 역대 최대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실제로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보더라도 최대 60만원대에 육박하는 인터넷가입 사은품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부 소비자들만 해당 사실을 활용하여 실속 있는 인터넷 가입을 하고 있으며, 이를 모르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흔히 말하는 '호갱'(호구+고객의 합성어)이 되기 십상이다.

그렇다면, 실속 있고 현명한 인터넷신청을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호갱'이 되지 않는 인터넷가입 방법에 온라인공식인증대리점 ‘펭귄통신’ 관계자들은 다음과 같이 조언했다.

우선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찾아야 한다. 이를 찾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검색엔진을 활용한 키워드 검색이다. 대표적인 키워드 검색어로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무료인터넷', '인터넷신청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신청사은품' 등이 있으며,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가입현금지원' 등의 키워드도 많이 활용하는 키워드이다.

이런 검색어를 통해 인터넷 가입처를 찾았으면, 신뢰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 실제로, 인터넷설치를 받을 때 받는 사은품 액수가 큰 만큼 사기 사건도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이다.

이에 필수적으로 온라인공식인증대리점에서 가입 하는 것이 중요하고 펭귄통신 관계자는 강조했다. 공식인증 대리점이란 LG·SK·KT 중 한곳이상의 온라인대리점 인증을 받은 곳을 말한다.

한편 온라인 공식인증 대리점인 펭귄통신에서는 인터넷가입사은품을 최대 60만원까지 지급하고 있다고 한다. 인터넷신청과 관련된 여러 이벤트(제주도 왕복 항공권 증정, 문화상품권 추가 지급 등)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