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과 롯데렌탈㈜이 지난달 31일 과 ‘동반성장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GS네오텍은 롯데렌탈과 OA기기 렌탈 요구가 있는 자사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또한 양사는 각 사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 동반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GS네오텍과 롯데렌탈 업무 협약식
GS네오텍과 롯데렌탈 업무 협약식

GS네오텍㈜는 클라우드 콜센터 시스템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할 때 최신 OA기기의 안정적인 확보, 체계적인 A/S 서비스,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등으로 더욱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수 있게 됐다.

서정인 IT사업담당 상무는 “GS네오텍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롯데렌탈과의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강화할 것이며 시너지 효과를 통해 양사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이 행복한 경험을 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렌탈의 일반렌탈 부문장 이승연 상무는 “보다 합리적인 경제적 혜택과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전사적으로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롯데렌탈은 앞으로도 파트너 사업자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신뢰감 높은 협력 모델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 덧붙였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