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다리자신감 강조한 '센시아' 새 TV-CF 공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붓고 무거운 다리를 잘 관리해서 다리 자신감을 찾자'는 내용을 주제로 한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의 새 TV-CF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CF에 출연한 김미숙과 강소라는 "센시아를 통해 정맥순환을 관리하면 가볍고 편안한 다리 건강과 함께 '다리자신감'도 얻을 수 있다"고 강조한다. 강소라는 길고 늘씬한 다리와 균형있는 자세로 '다리 자신감'을 돋보이게 표현해 젊은 여성들에게 어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환경, 다리꼬기처럼 안좋은 자세 또는 꽉 끼는 옷차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남녀 구분 없이 증가하고 있다"며, "발, 다리가 쉽게 붓거나 무겁고, 저린 증상이 나타난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보고 센시아와 같이 입증된 정맥순환개선제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광동제약,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 최종 CF 온에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건강한 V라인 댄싱 프로젝트'(이하 V라인 댄싱 프로젝트)의 세 번째 CF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V라인 댄스를 추는 일반인 100명(이하 V라이너)을 선발해 옥수수수염차 CF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다. 국립발레단 예술감독 강수진씨가 디렉팅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끌었다.

광고는 모집편, 선발자 응원편, V라인 댄싱 군무편 등 총 3편의 시리즈로 기획됐으며, 지난 3월말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두 달 여 여정을 거쳐 최근 마지막 CF가 공개된 것이다.

최종 CF는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 서울의 핫 플레이스 6곳을 배경으로 한 군무 영상을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V라인 댄싱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최종 CF는 1분 34초짜리 풀 버전, 30초 및 15초 버전으로 제작됐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