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델 오돔 저 / 이중호 역/ 출판사 성안당

네트워크 관리자 취업의 보증수표로 손꼽히는, 시스코 공인 네트워크 자격증 CCNA와 CCENT의 바뀐 변경 기준에 맞춘 수험서가 나왔다. 공인 시스코 자격증 출제기관인 피어슨 사가 낸 공인 학습 가이드의 번역서로 CCENT/CCNA ICND1 시험 준비에 안성맞춤이다.

필요한 본문 내용의 연습문제와 마인드 맵, 네트워크 개념을 이해할 수 있게 실행되는 유명한 피어슨 네트워크 시뮬레이터가 담긴 DVD부록과 피어슨의 PITCPT(피어슨 IT 공인 실행 테스트)에 접속해 모의고사를 풀어볼 수 있는 액티베이션 코드도 DVD 사용설명서와 함께 제공한다.

지난 2016년 초 시스코는 CCENT와 CCNA 라우팅 및 스위칭 자격증, 그와 관련된 ICND1 100-105, ICND2 200-105, CCNA 200-125 시험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으며, 이 책은 그 변경된 기준에 맞춘 최신 공인 학습 가이드이다.

CCNA R&S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ICND1과 ICND2 시험 두 가지를 통과하거나 CCNA 시험 한 가지만 통과하면 된다. 두 경로를 선택한 경우, 같은 주제를 다루지만 한 개의 시험이 아니라 두 개로 나뉘어져 있다. 이 책은 그 첫 번째 ICND1을 위한 수험서이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