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해당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인 '국대폰'은 사은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LG G6. 사진=국대폰 제공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해당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인 '국대폰'은 사은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LG G6. 사진=국대폰 제공

LG G6, 갤럭시S8, S8 플러스 출시 이후 각 대리점, 판매점에서는 해당 제품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점인 '국대폰'은 사은품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LG G6를 구매 때 B&O PLAY 이어폰 or 톤플러스 HBS-1100 or 롤리키보드2&비틀마우스, 20만원 상당의 게임쿠폰을 증정하며 LG 워치 스타일 1000대 추첨해 증정한다. 제휴카드를 적용한다면 최대 48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갤럭시S8, S8 플러스 구매 때 클리어 뷰 스탠딩 커버, 투미 레더 코몰드 커버를 5000원에 지급하거나 EXO 스마트 커버+스마트 링을 9000원에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당시 지급했던 '디스플레이 파손 시 교체 비용 50% 지원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국대폰에서 증정하는 사은품은 통신사 별로 다르다고 한다. LG 통신사에서 구매 때 삼성 덱스, 레벨 박스 슬림(갤럭시S8 전용), 태블릿PC, 돌체구스토, 24종 사은품 중 선택 지급 받을 수 있다. KT 통신사의 경우 엠피지오 아테나 노트북 10.1형, 삼성 갤럭시 탭4 10.1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SK 통신사의 경우 LG G6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스페셜 키트를 지급하며 HP Stream13 노트북, 닌텐도 3DS, LG 워치, 기어S2 클래식 99%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 적용 시 해당 사은품들은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어S3 프론티어 99% 할인쿠폰을 선택 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은 블루투스 모델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통화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대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 인터넷 결합할인 때는 매월 최대 4만9500원 상당의 요금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인터넷 가격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모바일과 인터넷 상품을 결합해 할인받는 것이 상당히 유리하다고 강조했다. 공시지원금 할인을 받아도 70~80만원대의 할부원금으로 개통이 진행되기 때문에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인 건 사실. 하지만 인터넷 가입과 동시에 스마트폰을 개통했을 시 추가 금액 지원으로 실구매가가 30만원대까지 낮출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