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이 일식 다이닝&바 '더 팀버 하우스 (The Timber House)'에서 위스키를 사랑하고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위스키 테이스팅 플라이트(Whiskey Tasting Flight)'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팀버 하우스의 전문 바텐더가 추천하는 위스키 테이스팅 코스와 페어링 아이템이 주어지고 보틀을 구매하면 30%의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위스키 테이스팅 플라이트는 증류소, 지역, 에이징(숙성 년도) 등에 따라 달라지는 위스키의 독특한 풍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텐더 추천코스, 스모키 아일레이 셀렉션, 프리미엄 블렌디드 셀렉션으로 나뉜다.

그중 바텐더 추천 코스는 맥켈렌 15년(Macallan 15 years old), 글렘모렌지(Glenmorangie Original), 발베니 17년(Balvenie 17 years) 3코스로 제공된다. 위스키가 다소 낯선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맛을 지닌 위스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 스모키 아일레이 셀렉션(Smokey Islay Selection)은 매니아층을 위한 구성이다. 스코틀랜드 아일레이 지역적 특성이 담겨 약간 짠맛을 가지고 있고 특유의 스모키함이 강한 아드벡 10년(Ardbeg 10 years), 보모어 15년(Bowmore 15 years), 라가불린 16년(Lagavulin 16 years)이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블렌디드 셀렉션(Premium Blended Selection)을 선택하면 맛과 풍미가 강한 몰트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적절히 배합해 부드러운 맛을 지닌 하이엔드 위스키를 만날 수 있다. 발렌타인 21년(Ballentine 21 years), 로얄살루트 21년(Royal Salute 21 years), 조니워커 블루 라벨(Johnnie Walker Blue Label) 등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일식 메뉴와 프리미엄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저녁 보컬리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