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는 자사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오는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공식 뷰티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모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신인 모델을 발굴하고 패션, 뷰티, 피트니스 등 ‘미(美)’ 관련 산업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된 문화 콘텐츠 행사다. 매년 20개국이 넘는 아시아 국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24일 열리는 피날레쇼의 메이크업, 헤어, 패션 오브제 등을 총괄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다. 또 아시안게임, 전국체전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지녔다고 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대표는 “‘2017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뷰티 공식 협찬사로 선정됐다는 것은 헤어, 메이크업에서부터 패션 오브제에 이르기까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랜드임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아시아의 ‘미(美)’를 전 세계에 선보이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