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6월 들어 첫 번째로 14일에 '리아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캡처
롯데리아가 6월 들어 첫 번째로 14일에 '리아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롯데리아 홈페이지 캡처

롯데리아가 6월 들어 첫 번째로 14일에 '리아데이' 행사를 벌인다.

리아데이는 롯데리아가 매월 특정일에 높은 할인율을 적용하거나 증정 이벤트 등으로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다.

이번 리아데이는 6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단 하루 동안만 실시된다.

이날 행사를 통해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 중 하나로 토마토와 레타스 등의 야채와 하바네로香이 가미된 가슴살로 만든 매콤한 프리미엄 치킨버거인 '핫크리스피버거(4500원)' 단품을 구매하면 ‘숯불바베큐버거(3200원)’를 무료로 증정한다. 기존 단품 1개 가격에 사실상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것이다.

이날 2개의 햄버거를 먹기 부담스럽다면 무료 증정하는 숯불바베큐버거는 쿠폰으로 받아 나중에 사용할 수도 있다. 지난 4월 11일 처음 실시된 '리아데이 키핑쿠폰 제도'를 활용한 것으로 6월 23일까지 아무 때나 같은 매장에서 숯불바베큐버거로만 무료 교환할 수 있다.

리아데이 행사는 누구에게나 적용되며 제휴카드 할인과 배달서비스, 타행사와 중복 할인은 받을 수는 없다. 또 휴게소나 리조트, 공항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