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김지우 인스타그램 캡처

“모두 다 감사” 김지우·레이먼킴 부부, 딸 응급상황서 구해준 승객·승무원·기장에 전한 감사 인사 “죄송해하지 말라던 말씀 마음 깊이 남아”

배우 김지우와 셰프 레이먼킴 부부가 딸의 응급상황으로 인한 비행기 지연에 대한 사과와 도와준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해 눈길을 끈다.

김지우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한국으로 출발하려는 비행기 안에서 너무나 큰 일이 있었다”며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김지우는 “대한항공 토론토 피어슨 공항에서 대한민국 인천공항으로 향하던 KE074편에 타고 계시던 승객분들, 그리고 승무원분들, 기장님들 한분한분 모두 다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리는 순간에 저희 남편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릴 때도 괜찮다며 죄송해 하지 말라던 말씀이 마음에 깊이 남아 감사 인사를 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레이먼킴 또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 사람들이 믿는 모든 신들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라며 승객들과 승무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글을 게시했다.

레이먼킴은 “성함도 못 여쭙고 인사도 제대로 못 드린 제 뒷자리에 앉으셨던 의사선생님, 혹시라도 이 글을 보시면 꼭 연락 달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작더라도 제가 보답을 드리고 싶다”고 딸에게 응급조치를 해준 의사 승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지우, 레이먼킴 부부는 지난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려는 비행기에서 딸 루아가 호흡곤란 증세를 보이는 다급한 상황을 겪었으나, 다행히 기내에 승객 중 의사가 있어 응급조치를 취했고, 딸 루아는 비행기에서 내려 인근 병원에서 회복할 수 있었다.

이은수 기자 e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