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뷰티로드숍 '미샤'가 오는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뷰티로드숍 '미샤'가 오는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뷰티로드숍 '미샤'가 오는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벌인다.

이 기간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가격이 같은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제품은 다른 색상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립펜슬·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과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텐션팩트’, 3세대로 새롭게 선보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기초 라인과 ‘초공진’ ‘금설’ ‘예현’ 등 한방라인 제품들을 모두 1+1 증정된다. 하지만 이달 출시한 신제품과 일부 소품 등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팀장은 “썸머페스티벌은 여름에 처음 진행되는 1+1행사로 여름철을 나기 위한 화장품 구입의 최대 찬스가 될 것”이라며 “행사 기간 고객의 편안한 쇼핑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 포털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종합쇼핑몰 G9(지구)도 19일까지 ‘미샤 썸머 뷰티 1+1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G9 제공
종합쇼핑몰 G9(지구)도 19일까지 ‘미샤 썸머 뷰티 1+1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G9 제공

이와 별도로 종합쇼핑몰 G9(지구)도 같은 기간 ‘미샤 썸머 뷰티 1+1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미샤 제품을 원 플러스 원(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G9 회원이라면 ID 당 매일 최대 10회까지 발급 받을 수 있는 미샤 전 제품 무제한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은 가장 수요가 많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등 미샤 대표상품으로 준비했다.

대표제품은 여름철 많이 사용하는 워터프루프 타입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클렌징해주는 ‘퍼펙트 비비 딥 클렌징 오일’(200㎖), 민감한 피부 잡티를 감쪽같이 가려주는 ‘리얼 컴플릿 BB크림 SPF25/PA++’(21호) 등이 있다.

서희선 G9 영업실 실장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제품을 중심으로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 무제한 20% 할인 등 파격 혜택을 준비했다”며 “블랙 프라이데이 수준의 프로모션인 만큼 여름 시즌 뷰티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