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브릿지가 OST 가창에 나섰다.

코다브릿지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 OST ‘인연을 믿어요’를 공개했다.

신곡 ‘인연을 믿어요’는 드라마 ‘군주’ OST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카운터펀치와 신건의 합작품으로 완성됐다.

이 곡은 ‘우린 스쳐 지나간 첫만남부터 이젠 돌아와 내 품에 안겨 / 다시 원하고 기대 볼게요 / 오랜 시간 지나 참았던 그리움까지 이젠 사랑이 되기를 빌어요 / 우리 인연을 믿어요’라는 가사의 느낌처럼 오랜 인연을 맺어 온 연인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노래다.

보컬 예이슬의 서정적이고 따뜻하게 느껴지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멤버 선건의 피아노 연주가 유려한 아름다움을 더한다. 그리고 다이나믹한 전개에 힘을 실어주는 스트링의 조합이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극중 주인공들의 스토리 전개를 떠올리게 한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코다브릿지는 드라마 스토리 전개와 맞물린 OST의 본질을 이해하는 듀오로서 신건의 곡작업의 감각과 예이슬의 탁월한 곡해석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은희 기자 mainnew26@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