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 캠퍼스는 오는 23일 강원도 정선에서 열리는 ‘2017 박종철 디자이너 슬링스톤 패션쇼’ 무대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단독 연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처음 박종철 디자이너와 손잡고 ‘슬링스톤’ 브랜드 패션쇼를 연출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 캠퍼스는 올해까지 3년 연속 행사를 맡게 됐다.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남성복 브랜드로 잘 알려진 슬링스톤의 박종철 디자이너는 국내는 물론 뉴욕, 일본, 중국 등 국내외에서 자신의 디자인을 선보여 왔다. 특히 지난해 헐리우드 영화 시상식 레드카펫 협찬 브랜드로 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바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동대문캠퍼스 디자이너들은 이번 패션쇼가 추구하는 ‘천사 컨셉트’에 맞춰 헤어와 메이크업을 연출할 예정이다. 또 동대문캠퍼스 소속 학생들도 강사와 함께 스텝으로 패션쇼에 참여하여 현장실습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에듀테크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육성하고 있다. 또 아시안게임, 전국체전과 같은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이상원기자 sllep@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