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협업을 통해 전국 특급호텔을 여름성수기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협업을 통해 전국 특급호텔을 여름성수기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협업을 통해 전국 특급호텔을 여름성수기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벌인다.

이용 기간은 여름 극성수기인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의 제주지역 특급호텔을 확보하고, 최대 70% 저렴하게 객실을 제공하는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최저 6만원대에 호텔 1박을 이용할 수 있고,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있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를 비롯해 메종글래드 제주,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베스트웨스턴 제주, 라마다 앙코르 이스트, 플레이스캠프 제주, 제주 KAL호텔, 파크선샤인 호텔 등이 참여한다. 이 행사는 호텔타임커머스 O2O 호텔타임에서도 동시 개최된다.

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전국 유명 호텔들과 손잡고 단독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여기어때는 회원 전원에게 ‘특1급호텔 6만원 즉시할인 쿠폰’ 9종을 30일까지 증정한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급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과 신라호텔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켄싱턴 제주 호텔, 롯데호텔 부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이 참여했다.

호텔타임은 서울과 부산, 제주지역 15개 유명호텔과 손잡고 조식 무료제공 행사를 준비했다. 호텔 숙박과 조식을 묶어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5000원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 15종도 증정한다. 이 역시 30일까지만 벌인다.

호텔타임은 최근 전국 호텔과 리조트, 펜션 내 장애인 편의시설 구비 여부를 파악했다. 숙박정보에 ‘장애인 편의’ 숙소를 표시했다. 그리고 이를 확인 가능한 검색기능을 적용했다. 국내 숙박O2O 서비스 중 ‘장애인 편의’ 숙소 검색 기능을 탑재한 것은 여기어때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외에도 호텔타임은 사용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를 도입한다. 숙소 예약 때 사용자 전화번호 대신 '050'으로 시작하는 가상번호를 호텔타임이 생성하고 이를 숙소로 전송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