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에 따르면 견고한 위협 인텔리전스와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가 지원되는 보안 제품에 대해 기업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파이어아이(지사장 전수홍)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위한 클라우드 및 가상 폼팩터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3분기에 출시될 이 클라우드 및 가상 제품은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기업들은 유연하게 솔루션을 구축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폼팩터들은 기업들이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를 하드웨어 없이 바로 구축할 수 있게 하며 호스트 또는 가상 관리 옵션이 제공돼 기업의 구현 비용과 복잡성을 대폭 감소해준다. 뿐만 아니라, 파이어아이 헬릭스(FireEye Helix)를 통해, 파트너들은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타사 제품에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타사 제품으로부터의 경보에 대한 가시성을 통합해 고객의 보안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다. 헬릭스는 고객이나 파트너가 직접 관리할 수 있고, 고객이 추가적인 전문지식이 필요한 경우 파이어아이가 전문가를 지원한다.

크리스 카터(Chris Carter) 파이어아이 채널 담당 부사장(VP of channels at FireEye)은 "파이어아이 엔드포인트는 고객들이 원하는 기존 및 차세대 안티바이러스 엔드포인트 공급업체 이상의 보호를 제공한다. 파이어아이 헬릭스와 더불어, 파이어아이는 파트너들에게 혁신적인 엔드포인트 기술, 네트워크 및 전체 보안 운영 관리를 위한 역량을 제공하여, 파트너사들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조언자와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