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더블유(이하 JMW)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을 자랑하는 JMW 드라이어의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2017 JMW 퍼펙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JMW는 세계 최초 에어컨•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처음 적용한 것과 더불어 JMW드라이기의 강력한 성능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다. 특히 BLDC 모터 드라이어는 독립 제어가 가능하여 모터만 작동되기 때문에 미지근함 없는 차가운 냉풍이 강력하게 토출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일명 ‘항공 모터 드라이기’라고 불리는 JMW 드라이어 구매자 전원에게 헤어디자이너가 사용하는 ‘JMW 오푼티아 컬 크림’ 본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판매처 별 추가 사은품 및 할인•적립 혜택도 더해진다.

행사 제품 중, JMW 팬텀 (MS6001A), JMW 에어젯 (MS6020B), JMW 더 스노우 (M5035C)를 구매했다면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해당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냉풍 기능이 담긴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MW 드라이어와 미니고데기,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스티벌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행사 제품 구입은 해당 브랜드 공식 인증몰 리빙뜨와, 엠블리와 함께 기간별 릴레이로 G마켓, 11번가, GS샵, 옥션, CJ몰에서 가능하다.

박시홍 기자 (sihong2@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