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대표이사 이재진)이 SAP의 자회사인 Concur(컨커)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SAP Concur(컨커)는 글로벌 경비 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로 웅진은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가 됐다.

㈜웅진(대표이사 이재진)이 SAP의 자회사인 Concur(컨커)와 국내 최초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웅진(대표이사 이재진)이 SAP의 자회사인 Concur(컨커)와 국내 최초로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SAP Concur(컨커)는 기업 경비 지출 관련 업무를 클라우드 기반에서 지출이 발생하는 장소와 관계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의 ERP와 연동하여 지출을 완전히 파악하고 각 거래의 모든 세부 정보를 투명하게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우버, 에어비엔비, 등 글로벌 기업들과 일부 호텔, 항공사 및 여행사들은 경비의 사전 승인부터 정산 및 분석까지 가능하도록 연결한 상태이다.

웅진은 14년 이상 국내외의 다양한 기업들의 시스템 통합, IT솔루션 업무를 수행하며 쌓은 풍부한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애드온(Add-on)패키지를 함께 제공한다. 이는 국내 환경에 특화되어 있는 전자세금계산서, 법인카드 결제와 같은 기업의 외부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현지화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간편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웅진 이재진 대표이사는 “웅진은 라인웍스 그룹웨어, 영업관리솔루션인 SAP Hybris Sales Cloud(하이브리스 세일즈 클라우드), 인사관리솔루션인 SAP Successfactors(석세스팩터스)에 이어 Concur(컨커)까지 도입 및 파트너를 체결해 솔루션의 상당수를 클라우드로 해결하고 있다. 앞으로도 클라우드의 비중을 높여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향선기자 hslee@nextdaily.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