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슈 한 장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고민되는 팔과 발꿈치의 각질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사진=애경 제공
티슈 한 장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고민되는 팔과 발꿈치의 각질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사진=애경 제공

티슈 한 장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고민되는 팔과 발꿈치의 각질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됐다.

생활뷰티기업 '애경(대표 고광현)'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는 티슈 한 장으로 각질제거, 피지케어 효과를 볼 수 있는 ‘에블바디 필링 티슈’ 2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각질로 거뭇한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는 ‘브라이트닝’ ▲깔끔한 세정효과의 ‘피지케어’ 등 2종으로 여름철 짧은 옷차림에 걱정되는 팔·발꿈치나 무릎의 거뭇한 각질, 가슴 등의 피지를 간편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사용 후 씻어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각질제거, 피지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때수건을 연상되는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흰색 면의 벌집모양 패드로 각질부위를 부드럽게 닦아내면 각질이 많을수록 흰색 면이 거뭇하게 변한다. 뒷면으로 다시한번 부드럽게 닦아내면 간편하게 각질이 제거되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휴대 가능한 작은 사이즈로 외출 전 혹은 외출 후에 각질이 고민되는 부위에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에블바디 필링 티슈 브라이트닝의 경우 쉽게 거뭇해지는 팔, 발꿈치 무릎, 복사뼈 등의 부위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AHA와 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묵은 각질이 쌓인 부위를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쌀겨수·사과·레몬·오렌지·파파야열매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에도 탁월하다.

에블바디 필링 티슈 피지케어는 피지와 노폐물이 생길 수 있는 등, 가슴, 팔꿈치 부위의 피지관리에 효과적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과 솔잎·수세미·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해 유,수분 밸런싱 유지에 탁월하다고 한다.

애경 관계자는 “불필요한 각질을 그대로 방치하면 피부가 거뭇해지는 등 들뜬 각질을 유발한다”며 “에블바디 필링 티슈는 티슈 한 장으로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