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호텔 제공
사진=롯데호텔 제공

전 객실이 오션뷰(Ocean View)로 꾸며진 롯데리조트속초가 드디오 문을 연다.

롯데호텔은 오는 20일 제주(롯데아트빌라스), 부여(롯데리조트부여)에 이어 세 번째로 롯데리조트속초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에 위치한 리조트는 대지 면적 약 2만1000평에 지상 9층 지하 3층 총 객실 392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모든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자랑한다.

호텔 객실은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슈페리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총 7가지 타입이다. 또 콘도는 18평부터 55평까지 가족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650평의 투숙객 전용 인피니티 풀도 들어섰으며 최대 2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워터파크는 로켓 블라스터, 볼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까지 3종류의 워터 슬라이드와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로 꾸며졌다.

여행의 즐거움을 찾는 이들을 위해 음식에도 신경을 썼다. 롯데리조트속초 지하 1층에 위치한 내츄럴 소울 키친(Natural Soul Kitchen)에서는 '맛있는 자연을 경험한다'는 콘셉트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동해바다의 낭만을 품을 수 있는 루프탑(Rooftop)과 노래방이나 키즈파크 등 가족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시설,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등의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다. 최근 서울~양양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수도권에서의 접근성 또한 크게 개선됐으며 유영호 작가의 작품 '빛을 주는 사람'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리조트는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헬로우 속초( HELLO SOKCHO!)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더블 객실 1박과 카페 플레이트(Café Plate)의 아메리칸 스타일 뷔페 조식 2인이 포함돼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