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은 주말을 맞이하여 0원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핫딜폰은 주말을 맞이하여 0원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핫딜폰 제공

네이버 회원 21만 명을 보유한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핫딜폰'이 주말을 맞아 0원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핫딜폰 측에 따르면 아이폰6는 현금완납으로 5만원 입금 때 할부원금 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5는 CJ 헬로모바일 알뜰폰 통신사로 진행된다.

알뜰폰이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를 통해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핸드폰 서비스를 말하며 기존 이동 통신사(SKT·LG·KT)보다 멤버십혜택이 적다는 단점이 있지만 가격 부분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LGU+ 망을 빌려 제공되는 알뜰폰 유모비 통신사로 LG G6, LG V20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G G6는 할부원금 최대 9만원, LG V20은 11만원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핫딜폰 관계자에 따르면 "LG V20, G6, 갤럭시노트5는 알뜰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SKT·KT·LGU+) 특가 이벤트와 인기를 견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재고 소진율이 빨라 빠른 접수가 필수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