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 렛츠런 스포츠단과 함께 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열린다. 27일부터 시작해 8월 26일 끝나는 이번 이벤트는 선수들의 훈련 목표 달성과 함께 유도, 승마 등 한국 국가대표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우선, 한국마사회 렛츠런 유도단의 김성민(+100kg), 김민정(+78kg), 김임환(-66kg) 선수의 8월말 헝가리 세계 유도선수권대회 출전 및 세계랭킹 상위권 도전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김성민 선수와 김민정 선수는 '2017년 아시아유도선수권대회'에서 각각 금메달과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또한, '2017년 제10회 청풍기전국유도대회'에서 모두 금메달을 휩쓸어, 실업 유도계의 명문구단으로 불리는 '한국마사회 렛츠런 유도단'다운 성적으로 선전중이다. 김임환 선수 역시 '제56회 전국체급별유도선수권대회'에서 남자 66kg급 1위를 기록했다.
'승리의 馬力 메시지'라는 이번 이벤트는 출전 선수들에게 격려의 응원 메시지를 렛츠런파크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해 경품으로 배스킨라빈스 상품권(5,000원 상당)을 증정할 예정이다.
렛츠런 승마단이 준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현재 렛츠런 승마단은 승용마 전문생산농가를 통해 생산된 국내산 승용마 2두를 구입해 승마대회 출전을 목표로 훈련중이다. 그동안 승마단 선수용 마필은 상대적으로 능력이 우수한 외국산 말만 도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