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직영점에서만 제공하던 MD상품 택배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직영점에서만 제공하던 MD상품 택배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직영점에서만 제공하던 MD상품 택배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했다.

MD는 Merchandise로 브랜드 기획상품을 말한다. 투명한 유리 머그의 대표주자인 탐앤탐스의 ‘에코 핸들드링킹자’, 뛰어난 보냉 효과의 ‘더블 콜드 텀블러’, 언제 어디서든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액상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등이 대표 MD상품에 속한다.

탐앤탐스의 MD상품 택배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도모하고 고객 만족까지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매장에는 MD상품 가이드북을 비치해 매장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MD상품 가이드북에는 탐앤탐스의 식품과 비식품류 MD상품을 총망라하고 있으며 상품의 특성부터 가격까지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택배 서비스 이용 방법은 MD상품 가이드북을 보고 결제한 다음 비치된 택배 접수 신청서를 작성해 직원에 전달하면 된다. 고객이 구매한 MD상품은 탐앤탐스 물류 창고를 통해 다음날 발송된다. MD상품 단 하나를 구매해도 이용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 배송도 해준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