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 비전 기업인 코그넥스(지사장 조재휘)는 사세 확장과 더불어 지방 고객 지원 확대를 위해 사무실을 송파구 법원로 135 대명타워로 확장 이전했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난해 전년대비 매출이 2배 성장했으며, 인원도 확충해왔으며, 이에 따라 쾌적한 업무 환경을 고객들의 교육을 위한 장소 확보를 위해 확장이전 하게 됐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시장 확대를 위한 투자의 일환으로 정기교육전용 공간을 마련하고, 교육에 사용하는 제품을 모두 신제품으로 교체하였다. 또한 코그넥스의 주요 신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전시 공간과 신제품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제품 테스트 룸도 새롭게 마련했다.

코그넥스 코리아 사무실 확장 이전식
코그넥스 코리아 사무실 확장 이전식

코그넥스의 주요 고객은 전자, 자동차, LCD, 반도체 등 정밀 제조 업체로 주로 지방에 위치해 있다. 이에 코그넥스코리아는 지방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자 분당-수서 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한 문정동으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코그넥스코리아는 이번 사무실 확장 이전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머신비전 시장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한국 고객 및 파트너에 대한 지원과 투자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코그넥스코리아 조재휘 지사장은 “이번 사무실 이전을 통해서 지방에 위치한 제조 분야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직원들에게 보다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과 파트너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여 국내 시장에서 머신 비전 및 산업용 바코드 리더기 분야 선도업체로서 코그넥스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향선거지 hslee@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