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물 섭취량이 많아지면서,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직수형 정수기렌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에서는 역대급 썸머 이벤트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물 섭취량이 많아지면서,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직수형 정수기렌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에서는 역대급 썸머 이벤트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렌탈프랜드 제공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고 물 섭취량이 많아지면서, 얼음정수기를 비롯한 직수형 정수기렌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최대 규모의 렌탈 포털 가격비교 사이트 ‘렌탈프랜드’에서는 역대급 썸머 이벤트를 벌인다고 4일 밝혔다.

렌탈프랜드의 가장 눈에 띄는 정수기렌탈 이벤트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슬림업다운/스윙2 렌탈 시 총 6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과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다.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 이벤트 적용모델은 냉온정수기 렌탈 모델 WD501A(T/W/S/P), WD502A(W/S/P)과 냉정수기 렌탈 모델인 WD301A(W/S/P), WD302A(W/S/P)이며 모두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와 99.9% 살균력의 UV-LED가 장착 되어있는 100% 직수형 정수기 모델이다.

LG전자에 따르면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최근 3개월 간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1분20초마다 1대씩 판매된 셈이다. 엘지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 시장에서 40%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올리고 있다.

‘렌탈프랜드‘를 통해 SK매직정수기, 쿠쿠정수기 렌탈 접수시 일부 모델을 대상으로 렌탈료 6개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SK매직정수기를 신규로 신청한 고객 중 타사 정수기를 사용 중인 고객에게 추가 렌탈료 1개월분을 제공해 준다고 한다. 최대 7개월 렌탈료 혜택을 볼 수 있는 셈이다.

이 외에도 청호나이스 휘카페 커피 얼음정수기, 교원웰스 냉온정수기, W정수기 탄산수제조기 등도 프리미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이어 가고 있다.

렌탈료 면제 이벤트 외에 추가적으로 렌탈프랜드를 통해 렌탈을 진행하게 되면, 프리미엄 사은품을 최대 5개 더 받을 수 있다. 렌탈프랜드 앱을 출시해 앱 리뷰 작성 시 추가사은품 지급과 오늘의 특가 상품에 최대 50%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비데, 침대 렌탈 등과 패키지 결합 시에도 렌탈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 프리미엄 사은품은 무선청소기, 자이글, 쿠쿠10인용압력밥솥, 매직캔휴지통, 냉장고, 전자레인지, 침구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커피머신, 신일선풍기, 에어서큘레이터, 비타케어 비타민샤워필터 등이 있다. 렌탈프랜드 인기 정수기렌탈 브랜드는 SK매직(동양매직)정수기, LG(엘지)전자정수기, 쿠쿠전자정수기, 현대큐밍정수기, 청호나이스정수기, 교원웰스정수기 등이 있다.

이 업체 CS분석팀 김수영 대리는 “최근 본사의 인증을 받지 않은 일부 개인 영업자 및 소규모 렌탈 업체에서 과도한 사은금, 사은품으로 고객을 현혹 시킨 후 설치 이후 잠적해 버리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주의를 당부했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