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워너원(Wanna One)과 함께한 ‘이니스프리 워너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이니스프리 VR존에 지난 18일부터 선보였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워너원(Wanna One)과 함께한 ‘이니스프리 워너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이니스프리 VR존에 지난 18일부터 선보였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워너원(Wanna One)과 함께한 ‘이니스프리 워너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이니스프리 VR존에 지난 18일부터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17일 공개한 VR 콘텐츠이다. 현재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10만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서울 명동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건대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총 4개 이니스프리 매장 VR존에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도입했다.

이니스프리 VR존에서는 오큘러스 리프트를 사용해 #컬러마스크 360° VR 영상을 보다 넓은 시야각과 생생한 화질을 갖춘 프리미엄급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진짜 워너원 숙소에 들어온 것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워너원과 장난을 치거나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를 발라보는 등 멤버 11명의 여사친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화산송이 컬러 클레이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른 컬러와 기능으로, 맞춤형 고민 케어 뿐 아니라 팩하는 재미까지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화산송이 라인’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제주 화산송이의 강력한 피지 컨트롤 효과에 7가지 컬러별 기능을 더했다고 한다.

정영일 기자 (wjddud@nextdaily.co.kr)

저작권자 © 넥스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